Smart-LMS 접속 장애 관련 민원 접수 안내 | |||
작성일 | 2022-04-13 | 조회수 | 255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[서식]민원 신청서.hwp | ||
2022년 4월 11일 18:14경 Smart-LMS 서버 접속장애 발생에 따른 수업운영의 피해 관련 민원이 있는 학생은 민원신청서 작성하여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 1. 접수방법: 이메일접수(pknusmart-lms@pknu.ac.kr) 2. 접수기간: 2022.04.12.(화) ~ 04.14.(목) 09:00 3. Smart-LMS 민원 제출:서비스중단기간(4월 11일 18:15~22:00) 내 발생한 수업과 관련된 민원 사항(신청서: 붙임 참고) |
다음 | 장애 대학생용 학습보조기구 대여 안내 |
---|---|
이전 | 2022학년도 2학기 외국인 학부 및 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