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생증 발급제도 개선 및 기능 개선 안내 | |||
작성일 | 2021-09-27 | 조회수 | 1228 |
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|||
실수요 학생에게 신속히 실물형 학생증을 발급하고자, 학생증 일괄 발급을 중단하고, 필요시 선택하여 발급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학생증 발급제도를 개선합니다.
1. 실물카드형 (일반 또는 은행연계) 학생증 일괄 발급 중단, 필요시 선택 발급 - 발급방법: 인터넷 발급 신청*(대학홈페이지→수협은행 신청페이지) * 학생증 발급신청 페이지 개편 후 재안내 예정 - 수령방법: 방문수령(수협은행) - 시행시기: 2022. 3월부터 ※ 통합경비시스템 방범기기를 모바일카드(휴대폰 등) 적용 기기로 교체 예정 ('21.9월, 기존 학생증 사용 가능) 2. 모바일 학생증 보안 강화 - QR code형 학생증으로 변경 - 시행시기: 2022.11월 예정(도서관 모바일 앱 시스템 구축 이후) |
다음 | 2021학년도 2학기 중간 강의평가 실시 안내 |
---|---|
이전 | 인터넷 증명발급 사이트 개편 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