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2학년도 환경·해양대학 맞춤형 취·창업동아리 모집 안내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작성일 | 2022-06-28 | 조회수 | 296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첨부파일 | 2022학년도 환경·해양대학 _맞춤형 취·창업 동아리 운영 계획.hwp (붙임1)신청서 서식.hwp | 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|
지도교수 연계를 통한 취·창업 동아리 활동으로 우리대학 학생들의 취업률 향상 및 맞춤형 인재양성에 기여할「2022학년도 환경·해양대학 맞춤형 취·창업동아리」를 다음과 같이 모집하오니 학생들은 지원하시기 바랍니다. 1. 운영(활동)기간: 2022. 8. 1. ~ 12. 31.(5개월간) 2. 동아리 구성: 1인 1개 동아리에 한함 1) 우리대학 학부재적생(재학생+휴학생) 3인 이상 * 재학생 구성 비율은 신청일자 기준 60% 이상 2) 지도교수 1인(우리대학 전임교원) 3. 활동동아리 수: 10개팀 내외(1차 서류심사 결과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) 4. 동아리 지원 1) 1차 선발평가 포상금: 동아리 팀원수별 차등 지급
※ 2022. 10. 31.이전까지 팀원 감원 시 포상금 일부 환수될 수 있음 2) 중간평가 포상금: 동아리 팀원수별 차등 지급
3) 우수동아리 선정: 학장상 및 상금 지급
6. 신청방법 1) 신청기간: 2022. 7. 15.(금) 18:00까지 2) 제출서류: (붙임1-1)동아리 활동신청서 1부, (붙임1-2)동아리 예산계획서 1부, (붙임1-3)개인정보 수집?이용 동의서 1부 3) 제출방법: 행정실 담당자(박선미) 원본 제출 7.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계획 참조 |
다음 | 2022년 [직부멸 맞춤형 취업멘토링 디딤돌-UP 6기] 프로그램 운영 안내 |
---|---|
이전 | [도서관] 7월 학술DB 온라인 이용교육 안내 |